네 생각을 켜놓고 잠이들었어

데빌즈라인 6화.. 후기..라기보단 욕.. 본문

뻘글/그 외

데빌즈라인 6화.. 후기..라기보단 욕..

네몬드 2018. 5. 13. 19:36

1.
재미 없다. 왤까... 재미 없다.
내용을 다 알아서 그런걸까?
하지만 연출도 심심하고 작화도 엉망이라 영 볼 맛이 안나....
아 진짜 이제 그만 볼때가 됐낰ㅋㅋㅋㅅㅂ

2.
마키무라 와꾸 존나 무슨일이야??;;싶게 하향화돼서 너무 빡침
성대가 카밍이면 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얘 나름 주요인물인데 이따구로 그리면 어떡해요..ㅠ

3.
그만봐야지 그만봐야지 하면서 계속 보게되네.;;
6화까진 의리로 봐주긴했는데 다음주부턴 진짜 그만볼꺼임ㅋ

마몰이랑 아오이 쇼타 나란히 엔딩, 오프닝 부른거 앨범 냄ㅋㅋ
둘다 커엽다.